비츠 바이 닥터드레, 고급스러운 컬러 입은 Skyline Collection 출시

사회 / 김성구 / 2018-10-11 17:36:51
2017년 휴가 시즌 전 세계 분당 10대 이상 판매 기록을 세운 Studio3 Wireless
(좌부터)스카이라인 컬렉션의 크리스탈 블루, 데저트 샌드, 미드나이트 블랙, 셰도우 그레이

오디오 브랜드 Beats by Dr. Dre(이하 Beats)가 고급스러운 컬러를 입은 Skyline Collection을 출시한다고 11일 밝혔다.

Skyline Collection은 40시간의 끊김 없는 배터리 수명과 완벽한 소음 차단 기술로 여행 필수 아이템으로도 잘 알려진 Studio3 Wireless 헤드폰으로 구성됐으며 색상은 미드나이트 블랙, 크리스탈 블루, 데저트 샌드, 셰도우 그레이까지 총 4가지로 출시된다. 특히 2017년 9월 출시 이후 국내 판매 1위를 이어온 셰도우 그레이 색상이 Skyline Collection으로 다시 선보여진다.

Studio3 Wireless 헤드폰은 지난해 휴일을 기준으로 전 세계 분당 10대 이상 판매 기록을 세운 바 있으며 이에 Beats는 소비자들의 성원에 응답하기 위해 Skyline Collection을 출시했다. Skyline Collection은 품격 있는 자신만의 취향을 드러내고자 하는 사용자들의 여행 패션을 더욱 완벽하게 만들어 줄 것이다.

Beats만의 독보적인 소음 차단 기술인 Studio3 Wireless의 Pure ANC(Pure Adaptive Noise Canceling) 기능은 선진적인 알고리즘을 통해 청취 환경을 지속적으로 모니터링한다. 머리카락, 안경, 상이한 귀 모양과 머리 움직임에 따른 밀착 상태와 소리 새어나감까지 분석하며 실시간 조정을 갖춘 오디오 보정의 빈도는 초당 무려 5만회에 달한다.

Pure ANC를 켠 상태에서는 탁월한 음질로 최대 22시간까지 무선으로 재생할 수 있어 아기 울음소리나 비행기 엔진소리 등 소음 차단을 요하는 장시간 비행에 최적의 환경을 제공한다. 해당 기능은 이어컵에서 바로 끌 수 있으며, 이 경우 음질을 해치지 않으면서도 절전 모드로 연속 40시간 재생이 가능하다.


[ⓒ 민원신문.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SN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