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미디어윌이 운영하는 벼룩시장구인구직이 스마트앱어워드 2018 취업정보 분야 최우수상을 수상했다 |
미디어윌(대표 장영보)이 운영하는 벼룩시장구인구직이 스마트앱어워드 2018 취업정보 분야 최우수상을 수상했다고 29일 밝혔다.
스마트앱어워드는 한 해 동안 새로 개발되거나 업데이트된 모바일앱을 대상으로 국내를 대표하는 인터넷 전문가 3000명으로 구성된 평가위원이 가장 혁신적이고 우수한 성과를 이룬 모바일앱을 선정해 시상하는 국내 최대 규모의 모바일앱 시상식이다.
총 42개 분야에 걸쳐 각 분야별 후보작을 공모하여 비주얼디자인, UI디자인, 기술, 콘텐츠, 서비스, 마케팅 등 6개 부문 18개 평가지표에 대한 평가결과를 토대로 올해의 각 분야별 우수 모바일앱을 선정한다.
벼룩시장구인구직 모바일앱은 스마트앱어워드 2018을 통해 ‘빠르게 작성할 수 있는 이력서와 관심있는 일자리 정보 화면 저장 기능이 참신하다’, ‘직관적인 UI로 사용자들이 접근하기 쉽고 편리하다’, ‘중장년층 사용자를 고려한 접근성 높은 서비스를 제공하여 이용 편의성을 극대화했다’ 등의 좋은 평가를 받았다.
올해 벼룩시장구인구직은 앱 이용자들이 보다 쉽고 효과적으로 구인구직 활동을 할 수 있도록 지도를 통해 내 주변 일자리와 직종, 급여, 근무시간 등 일자리 핵심 정보를 한눈에 찾을 수 있는 ‘우리동네일자리’ 서비스를 개편했다.
또한 모바일 환경에 최적화하여 3분만에 완성되는 쉽고 빠른 ‘모바일 이력서’ 서비스도 주목할 만하다. 희망 근무지, 희망 업직종, 성격 및 장점 3가지 조건만 선택하여 나만의 이력서를 완성 할 수 있으며 내 이력서 정보로 맞춤일자리를 바로 설정하여 쉽고 빠르게 입사지원을 할 수 있도록 했다.
벼룩시장구인구직은 이용자 편의에 맞춘 서비스와 콘텐츠를 제공하기 위해 꾸준한 기술 개발 및 디자인 강화를 진행하였고 스마트앱어워드 최우수상이라는 좋은 결과를 얻을 수 있었다며 앞으로도 생활밀착형 일자리 취업 희망자들이 언제 어디서나 누구나 쉽게 이용할 수 있는 벼룩시장구인구직 앱을 만들기 위해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 민원신문. 무단전재-재배포 금지]